모든것이 있는 공간

더위도 가고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하네요 본문

이런저런이야기

더위도 가고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하네요

구름밑 2017. 9. 1. 12:16

더위도 가고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하네요


작년보단 더위가 약했지만 그래도 저는 여름이 너무 싫어요.

그래서 지금 9월이 시작하는 이 시점이 행복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금요일 제일 기분좋게 해주는 날.

밖에 날씨도 좋고 오후에 친구들하고 뚝섬에가서 시원한 강 바람을

맞으며 오랜만에 맥주를 마셔 보려고요.

몇년전에 마셔본 적이 있는데 요즘에 맥주 마셔도 되려나 모르겠네요.

한강에서 마시는 맥주는 왜이리 맛나고 기분도 좋게 해주는지...

한달후면 불꽃축제가 시작될거 같은데 작년에 불꽃축제가서

이쁜 불꽃보다 화장실이 급해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네요.

암튼 가을이 되면 축제를 많이 하니 몸이 건강해야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첩에 소중한 추억을 보관해야 겠어요.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의 첫날.

모두에게 기쁘고 건강하고 즐거운 일들만 생기길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