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이 있는 공간

윈도우7 계산기 사용하기 본문

유용한정보

윈도우7 계산기 사용하기

구름밑 2017. 9. 5. 14:06

윈도우7 계산기 사용하기



컴퓨터로 작업하다 계산을 해야될 일이 생길때 계산기를 찾게 되잖아요.

계산기가 어디 있는줄 모를때 쉽게 찾아 볼게요.


아래 보이는 사진처럼 윈도우모양을 클릭하시고 모든프로그램도 클릭.



그 후에 보조프로그램이란 폴더를 찾아서 눌러주세요.



그럼 위에 보이는것처럼 계산기가 보이실거예요.

이미지로 올리니까 찾기가 쉽지 않나요.

저는 계산기 찾을라고 시간은 허비한게 너무 아까워서 제가 찾기 쉽도록

올려 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러나저러나 벌써 9월입니다.

오늘 뉴스에서 10월 2일 임시공휴일이라고 나오던데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은 좋겠어요.

연장 10일을 쉬실테니 부럽습니다.

저는 10월에도 열심히 일만해야 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