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이 있는 공간

기분이 좋아야 하는 금요일인데 힘이 없네요 본문

이런저런이야기

기분이 좋아야 하는 금요일인데 힘이 없네요

구름밑 2017. 8. 4. 10:54

기분이 좋아야 하는 금요일인데 힘이 없네요


지난주 휴가를 집에서 보내서 그런지 계속 피곤하기만하고

금요일인데도 일할 의욕도 없고 뭐하나 기분좋은 일이 없는거 같기만 하고

날씨는 덥고 일은 많고 오늘따라 힘이 없네요.

아침을 굶고 나와서 더욱 그런듯한데 뭐 재미난 일이 없을까요?

일 끝나고 고향친구들이나 만나러 안양으로 갈까나 대학동기들

만나러 모임을 갈까나 고민만 하고 있는데 뭐가 좋을지 모르겠어요.

여러분들은 힘이 없고 의욕이 없을때 뭐를 하시나요?

오늘따라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라긴 처음인듯 합니다.


그나저나 올 초에 목표했던 일들은 하나도 지키지도 못하고

벌써 8월이네요.

올해도 5개월 뿐이 안 남았는데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만하고

몸은 계속 쉬기를 바라니 원.. 이제부터 열심히 일해봅니다.

목표를 향해 한걸음씩 내딛다 보면 좋은 일이 있겠죠.

Comments